제품의 A/S는 홈페이지상의 A/S문의 메뉴를 이용하시거나

비겐 고객만족센터 1644-7582로 연락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겐의 모든 제품은 구매후 1년간 무상수리 보증을 해드립니다.
다만 고객 과실에 의한 부분은 유상처리됩니다.

제품마다 전원버튼과 전원연결부가 있습니다.

둘다 확인하신 후 이상이 없으시면 홈페이지 A/S문의하기나

비겐 고객만족센터(1644-7582)로 연락 바랍니다. 

우선 온도 표시부를 확인하십시오
(온열기능이 선택되지 않았을 경우 : OF, 접속상태불량 : ER )
설정온도가 원하는 온도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사항은 AS센터 1644-7582로 문의바랍니다.

우선 매트의 안전 스위치가 눌렸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레이저 선택등이 점등되었는지 확인하시고, 조절기와 매트의 접속기가 올바르게 접속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사항은 AS센터 1644-7582로 문의바랍니다.

우선 전원플러그가 콘센트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주 전원스위치를 켜면 스위치에 적색등이 켜지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후에도 똑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AS센터 1644-7582로 문의바랍니다.

비겐제품은 소비자보호규정에 의거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은 품질보증서에 기재된 제품구입일로부터 1년동안 무료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단, 구입처의 제품 구입일자가 기재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공장에서 출고한 날로부터 서비스기간을 산정합니다. 

전원스위치의 플러그를 뽑은 후 A/S를 신청하십시오
전국 어디서나 비겐의료기 고객센터 1644-7582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문의사항은 구입하신 센터에서도 가능하며
사용중이시다가 고장이나 하자 발생 시 전국어디서나
비겐통합고객만족센터1644-7582로 신청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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